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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알쓸신잡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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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말한다.자리에 앉아 있을 뿐이기 때문에 얼마나 자신이 편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점차 많이 보급된다고 합니다. 어릴적 미래의 도시생활을 상상하고 그렸던 모습이 점점 현실이 되는 것 같아 신기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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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째, 자율주행자동차를 운전하려면 면허증이 필요한가?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세요? 과연, 스스로 목적지까지 움직이는 차를 타기 위해 운전자는 면허를 취득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일까요. 정답은 No다. 자율주행차 탑승자는 면 통과가 필요 없습니다.하지만 자율주행차는 면허를 따야 해요. 약간 황당하게 들리는 소리네요. 자동차가 면허를 취득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법률로 정해져 있는 부분이에요. 자율주행차의 선두주자 '구글'이 만든 자율주행차는 여러 가지 테스트와 안전성을 거쳐 번호판으로 발급된 자율주행자동차 면허증을 취득했다는 겁니다.결미, 사람은 앉아서 이동할 뿐이기 때문에 코튼은 필요 없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제 생각에 향후 약 30년 후에는 운전 면허 학원이 사라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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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2. 자율 주행 자동차, 바로 타고 다닐 수 있을까?아직 규제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경우 가끔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네바다의 4개 주에서 자동 운전 차 운행을 거리고 있습니다. ​ 놀라운 일은 이제 2005년에 네덜란드 로테르담은 자율 주행 셔틀을 상용화하는ㅅ우프니다. ​ 조금의 15년 전부터 상용화했습니다.여보, 저도 알게 되어서 깜짝 놀랐어요.​ 상용화하고 오래 되었으니, 많은 경험과 데이터가 쌓여서 최 군은 자율 주행 셔틀만 아니라 ​ 1반의 차량과 함께 섞이고 다니고 있는 무인 브레이크 차로 다른 학과에 다니라에 비해서는 쉽게 도전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에 대해서 우리 그와잉라은 7월에 전국 팔도 7곳에 규제 자유 특구를 발족했습니다. ​ 2021년까지 세종시에 자율 주행 셔틀을 상용화할 생각도 발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시작하는 단계라 다른 과인라와 비교하면 갈 길이 멀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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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3. 자율 주행 자동차, 왜 만들어졌을까.대부분의 사람은 편의를 위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생각할 것. 그러나 중요한 의문을 해결하기 위해서였다 하는데, 그것은 곧바로 교통 의문. ​ 미국에서만 일년에 교통 의문사자가 3만 3천명도 좋다는 것이다. 표준교통의문은 인간의 부주의와 실수로 하나 생깁니다. 위에서 자율주행차 선두주자인 구글이라고 했죠?구글의 창업자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이 이 같은 교통 의문을 해결하기 위해 자율주행차를 만들기로 결심했을 것이다. 과연, 자율주행차가 대중적으로 보급되면 교통 의문 등의 의문이 감소할지 기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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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러분, 자율주행차, 무인 제동차에 대해 얻을 것이 없었는지 궁금합니다.나도 자동차에 관한 첫발을 내딛고 있다. 그래서 앞으로 보급될 자율주행차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앞으로 가족과 자동차로 여행할 때의 모습이 바뀐다고 생각하니, 인간이 진보적인 발전을 이룬다는 사실에 신기하기도 하고, 이로 인한 새로운 문제점들이 커지지 않길 희망합니다. 언젠가 우리 스카이 오토도 자율주행차가 안전하도록 수리하는 기술을 가지려고 노력해야 할 때가 올 겁니다.이상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글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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