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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토부, 세계 최초 자율주행자동차 레벨3 안전기준 제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16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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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 최초로(부분)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안전 기준이 제정되었습니다. 기술이 개발되어도 제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행정부 차원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육성하고 있지만 자율주행 관련 제도도 보조를 맞추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가 국내에서 상용화 앞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가 미치는 영향력에 대해서 오는 것이 아닐지 모르지만 자율 주행 선진국의 경우 3단계는 상용화, 4~5단계의 기술 개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새해에 육국백도가 베이징에서 유인 자율주행 택시를 시험운행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도 올해 하반기부터 레벨 3단계 자율의 차이가 발매 및 판매되고 공로에 돌아다니게 보세요. 기술이 개발되고 더욱 성숙해져 점차 완전 자율화 시대로 접어들게 됩니다.부동산 시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큰 변이는 요즘과는 다른 미래의 자동차입니다. 미래의 자동차는 마치 전자제품이라고 하지만, 현재 완성차에 사용되는 물품 가운데 대다수가 쓰이지 않게 될 겁니다.이런 변화로 인해 현재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면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할 대규모 자동차 산업단지 중 성공적으로 변이되는 곳도 있을 테니 조만간 망할 곳도 있을 겁니다. 이러한 제조업 기반으로 만들어진 도시의 땅 경제도 매우 어려워질 것입니다. 반대로 미래 자동차 산업 단지에 새롭게 조성되고,그 땅 경제가 발전하고,부동산이 부흥하기도 합니다. 이런 곳이 어딘지 찾아내는 것, 보다 과인아가 그런 장소의 좋은 투자처를 선점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입니다.주식 시장은 이런 기술 변화와 대내외적인 경제 상황에 매우 민감하지만, 부동산은 그렇지 않습니다. 시시각각 민감하게 움직이는 주식시장과 달리 부동산은 이런 변이가 반영돼 영향을 미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다만, 원형지의 경우 영토와 건물시장보다는 반영이 빠르기 때문에 발표되는 정보를 파악하면 도움이 됩니다. 이번에 국토부 보도자료와 관련된 투자처를 찾으려면 앞으로 자율주행 물품의 산업생산이 새로 들어올 곳, 거기에 언제 어떻게 어느 정도 규모로 들어올지 파악하고 투자하기 좋은 물건이 있는지를 알아보면 됩니다.어떤 개발 호재가 계획으로 착공하는 동안에는 극히 일부만 알고 착공에서 준공하는 동안에는 관심있는 사람을 알게 되고 완공시 모르는 사람 이외를 알게 됩니다. 기회는 이 과정에 반비례하므로 일찍부터 투자의 흥미지면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면서 좋은 투자처를 선점하십시오.​ 아래에 자율 주행 수준 3의 안전 기준의 제정에 대한 국토부 보도 자료 첨부하오니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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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의 매일 부자가 되십시오.R=VD-김성곤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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