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과 준비된 사람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2:29

    송가인과 준비된 사람=최근 송가인 열풍으로 트로트 바라다이가 거세다. 솔직히 최근까지 송가인이 누군지 몰랐어. 그러나 인터넷을 보기보다 검색어로 여러 번 검색해 보니 TV조선의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 우승자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그 프로그램에서 송가인이 부른 노래를 인터넷으로 보고 듣고 송가인의 트로트에 빠졌다. 사실 필자는 트로트를 잘 듣지 않았다. 트로트보다는 일반 가요를 나쁘지 않았지만 송가인의 노래를 듣고 감정이 바뀌었다.


    >


    송가인은 그 프로그램을 보면서 다른 참가자들과 완전히 다른 압도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었다. 노래의 한 소절만 들어도 알 수 있다 한마디로 실력파 가수였던 것이다. 송가인의 이력을 보면 중학교 때부터 판소리를 배웠고 예술고등학교를 거치며 대학도 국악과에 자신감과 기초가 탄탄했다. 전국노래자랑 예선에서도 최우수상을 받았고 연속대회에서도 우수상을 받았다.​ 그 후 무명 가수로서 7~8년을 거쳤다. 무묘은 생각 하루의 어려움 때문에 가수를 해산하는 논평했지만 계속 포기하지 않고 하고 김 1의 기회를 잡은 것이다. 자신의 말에 따르면 주변에서 노래는 잘 부르지만 키도 작고 외모도 예쁘지 않아 성공하기 힘들 것이라는 말을 듣고 상처를 입었다고 한다.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해진 가수의 공통점은 무명생할을 오래 거친 준비된 가수라는 것이다. 2위를 한 가수도 국악을 전공하고 전국 노래 자랑의 출신이다.송가인이라는 가수를 통해 삶이란 노력했고, 준비된 사람들이 기회를 만났을 때는 큰 행운을 만난다는 평범한 진리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만약 송가라는 가수가 무명 가수 시대를 견디어 내지 못하고 꿈을 죠프옷고 자신 아니면 미스 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 내가 기이의 가수인데 뭐 하러 나와야 하쟈싱하면서 출연을 안 했더니 매우 최근 같은 행운을 맞는 1이 없었을 것이다.


    >


    송가인을 통해 평범한 사람들도 실력으로 준비가 되면 기회는 확실히 온다는 사실을 새삼 느끼게 해 준다. 성공한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고난의 시대를 거쳤는데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정진하다 보니 그 꿈을 이룬 것이다. 쉽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