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어날, 김 유정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7:52


    >



    새로 나온 나 하나론은 화보도 시어도 하루하루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배우 김유정.사실 제가 입덕한 배우들, 특히 여배우들은 작품 일에 빠져 캐릭터를 넘어 배우에 빠져드는 경우가 많아요.유정 빼고.잡덕입니다만, 엄연한 본진이라고 할 만한 곳이 두 개 있고, 그 중 일가 빅뱅, 그래서 유정입니다.유정 특유의 눈빛과 분위기가 너무 예뻐요일본 배우 카테고리 포스팅만큼은 제가 오랫동안 괜찮은 배우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최근 버닝 중인 배우님의 스토리 유정으로 표결했어요.www.


    >


    때론 아니고 때론 유정이 얼굴 마모 코디 때문에 억울할 때도 많지만 이번 SIA는 정예기 예뻤어요. 의상 콘셉트는 봄 솜사탕(유캔 이피셜)



    사이다스를 하나 되게 잘하는 게 이번에 시어 비하인드 동영상까지 올려줬어요모처럼 입은 예쁜 옷이라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로 성장하는 지금 웬만한 성인 연기자 못지않게 연기도 잘하고 성격까지 소탈해 SNS는 잘 안하는 편인데 유정이 인스타그램을 볼 때마다 언니의 미소 폭발, 당초 인상 깊어서 김유정이라는 배우 자체를 괜찮아진 건 구미호 동생이었어요.추격자, 친절한 금자씨, 뉴하트, 톤이 빠짐없이 보고하지 못하고, 빅뱅(승리) 뮤비에도 과인이 와서 알고 있었는데, 구미호 여우는 정예기 유정이 보려고 했던 기억이 과인이네요.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같은데 앵그리맘 이후의 지상파 드라마에도 모습을 보여 달라는 게 있어요.  아랑이 댁의 체 과입니다.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완전 재벌의 걸크러쉬역이라든지, 장품달, 비문 이후, 더욱 성숙한 모습의 사극도 좋지만!! 우아한 거짓말의 이야기로 소견하면 악역도 가득하고 예쁠 것입니다.네, 다 좋아요. 유천아, 소처럼 초회하자! 그런 의미에서 필모 정리짤을 끝으로 끝납니다.유천..언니가.. 매니져... 과인(인) 기대해서 이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