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단양 여행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 가다.(KT L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3:58

#단양 여행#단양 가서 볼곳#단양 리조트#단 히나타 아키 비바 루디 파크#가족 여행#단양 아쿠아 월드#lte빔 프로젝트#단양 여행 코스#단양 숙박 추천#단양 리조트 추천#kt, 빔 프로젝터 ​, 오늘부터 2박 3일 충북 단양에 가족 여행을 옸 움니다 🏝 단양에서 여행 코스 중에 있는 대명 리조트 단양에서 숙박을 하며 일기 같은 포스팅을 처음 봅니다!

아침 11시즘 인천에서 출발하고 나비에 밀리는 방법은 2시각 30분 정도 본인 오프 라이다.여름 휴가 기간으로 날씨도 비의 날씨에서 시간이 많이 걸린 듯한 기분이에요.아내 sound 왔던 길이라서 그런지 2시각 40분 정도 만에 숙소 로비에 도착했습니다.로비에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체크인을 위한 가족 단위 여행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사진은 여행객들이 보이지 않게 찍어보았습니다!!

아이들과 사진 촬영도 하고, 잠시 대기할 때는 숙소 키를 받았습니다.미리 예약을 했고 온돌방과 침대를 선택할 수 있어 전경을 선택할 수 있었다.방에서 보이는 전경에 의해서 만원의 가격 차이가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고 구매하세요!탄탄의 집은 욜도욱 달려와서 좋은 전망이 있다 13층에 배당을 받고 도착했습니다.

방은 넓지 않습니다.간단한 취사가 가능했고 로비 본인의 부대시설에 비해 숙박은 괜찮은 편입니다.아쉬운 부분! 하지만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은 정말 대단했어요. 내리면서 보세요!

방에 들어가는 순간!! 우와 저기가 소백산인가.. 어마어마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지다.풍경이 하과인의 그림 같아요.어둑한 날씨지만 거짓 없이 푸른 산골에 맑은 기운을 받는 기분이랄까.방은 좀 그렇지만... 이거 밑에 있는 걸로 만족합니다.

옷을 갈아입고 지하 첫 층에 있는 아쿠아월드에 가기 위해 달려왔습니다.지하 첫 층으로 내려가자마자 부대시설과 식당이 정말 잘 되고 있어요."맛있는 식당, 탁구장, 당구장, 음악방, 편의점, 분식점, 어린이용 아이스크림 가게 등 아주 편하게 모여있습니다"👍

그리고 옆으로 돌고 표를 사고 드세요 ❤ 투숙객 50퍼센트 할인권을 받아 더 싸게 구매하고 입장해 슴니다.성인 47000원 초등 학생~에서는 42000원!사우나 포함된 가격이라서 할인되자 적정 가격과 위 나무 생각!

방수팩에 휴대폰을 넣어서 넣어서 화질이 좋지 않아요. 葛물결풀은 특별히 없었고, 소가족 동반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는 당신 본인도 좋지요.수위도 깊지 않고, 아이들이 당신 본인입니다.3테테로 이상 놀고 있습니다.😱

수영장에서도 밖이 잘 보여요.주인이 나쁘지 않아서 멋져요.아무렇게나 찍어도 그림이 저절로 나쁘지 않네요! 날씨가 맑아서 더욱 풍경이 아름다워요.아, 입장권 구입 시 선불권을 미리 구입하여 선베드 및 스スナ코인자의 이용이 필요합니다.5만원을 충전하고 25000원은 선베드 나쁘지 않고 멀리는 스낵 코임쟈에서 먹었습니다!!

신나는 물놀이도 하고 목욕도 하고 슬슬 저녁 때가 되서 저녁에 출발!! 맛있는 음식점에 가기 전에 빨래와 건조기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3천원에 간단한 사용이 되게 잘 되어 있습니다.숙박방을 제외하고는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저녁은 점심으로!! 하지만 본인은 갈 체력이 안돼.. 세탁을 기다릴겸 점심식사로 정하고 들어갔습니다.구매를 제외하고는 셀프(셀프)로 편리하고 번거롭지만 직접 가져와서 먹는 부분이라 편하게 가져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돌솥 짜장면 세트, 해물짬뽕밥이라 탕수육입니다.여기까지 와서 점심 먹을 줄 알았는데 맛보는 순간... 응? 왜 이렇게 맛있어요? 맛있는 가게에요? 물놀이 후에 밥은 당연히 맛있지만, 특별히 과도한 차이나 숍은 아니었습니다.드셔도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돌솥의 바싹 짜다.군만두의 바삭하고 개운합니다.해물짬뽕은 신선한 해물과 매콤한 탕수육. 탕수육은 소스를 뿌려도 연하지 않고 바삭한 튀김과 속살이 연해 아이들이 좋아하던 탕수육까지.다 맛있어요.드셔보시면 알 수 있을 겁니다.👍

섭취를 마치고 하나층에서 오면 분수와 함께 작은 콘서트를 하거나 작은 놀이공원과 바베큐존에서 섭취가 확산됩니다.아이들이 어려서 바베큐를 못 먹어서 아쉽네요.가마쿠라의 야경은 고요한 내용 멋집니다.공기가 좋은지 하늘이 맑고 밤하늘의 달과 별이 리조트를 밝게 비춰줍니다.🤩

중간 중간 사진도 찍고 3천원 놀이 기구도 타고무 더위를 잠시 식히고 방으로 돌아왔 슴니다.

얼마 전 구입한 lte빔 프로젝트에서 아이들을 재우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했다.하얀 벽면이 딱! 준비되어 있어서 벽에 붙였더니 아이들이 신이 났어요.넷플릭스와 올레모파 1가입을 하지 않았다.티빙에서 투니버스를 보게 됐네요.티빙에서도 임직원이 할인이 되어 다행입니다.

작동법은 하나탄에서 설명했지만 기능은... 아이들의 이야기를 하려고...화질이나 실용성은 두 아들에게 있어서도 좋습니다.아이폰을 연동하지 않고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질의 차이가 궁금할 것이다. 길고 긴 스토리가 끝났습니다.충청북도 단양여행 하나, 제 1차 대명리조트 단양에서 하루가 끝납니다.힘든 하루지만 아이들과 보내는 추억은 세상 행복할 것이다.제 첫 여행도 즐거운 여행 다녀온 후 블로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무더운 여름밤 놀이